최정훈의 밤의 공원 KBS 2 출연진 게스트 기본정보 공식영상 방송시간

최정훈의 밤의 공원 KBS 2 출연진 게스트 기본정보 공식영상 방송시간 프로필 나이 키
최정훈의 밤의 공원 KBS 2 출연진 게스트 기본정보 공식영상 방송시간 프로필 나이 키

KBS 2TV 음악 예능 '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일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 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입니다.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뮤직토크쇼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가수 최정훈이 박재범의 뒤를 이어 '더 시즌즈' 두 번째 시즌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더 시즌즈'는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까지 30년 간 지속된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의 명맥을 잇는 뮤직 토크쇼입니다. 

'더 시즌즈'는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2023년 한 해 동안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네명의 MC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지난 2월 ' 더 시즌즈'의 첫 번째 포문을 연 '박재범의 드라이브' 가 MC 박재범의 편견과 틀을 깨는 신개념 진행, 자유분방하고 트랜디한 매력으로 호평을 받은 가운데,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다음 주자로 배턴을 이어 받아 지상파 첫 단독 MC에 도전하게 됩니다. 

데뷔 10년차 아티스트답게 장르에 국한하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폭넓은 스펙트럼을 토대로 깊이 있는 음악 토크를 선보이길 기대합니다. 

첫 게스트로 '음악의 아버지' 김창완을 맞이한 최정훈은 선배 뮤지션 앞에서 긴장한 듯 대본 실수에 당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하였습니다. 

연신 죄송하다며 호흡을 가다듬은 최정훈은 김창완과 관객들의 따뜻한 위로로 이내 능숙하게 프로그램에 녹아들 수 있었습니다. 이후, 노래하는 음유시인 장기하, 최정훈의 가장 친한 배우 친구 이동휘 등이 출연해 최정훈의 첫 MC 도전에 응원을 보냈습니다. 

이동휘는 과거 MBC '놀면 뭐하니?-MSG워너비 프로젝트'에서 '정상동기' 멤버로 발탁되어 소울풀한 노래실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밖에도 박정현, 미노이와도 '밤의 공원'으로 산택을 떠나며 깊이 있는 대화를 이어 가며, 최정훈만의 순수하고 깨끗한 에너지가 '밤의 공원'만의 감성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KBS 2TV 채널을 통해 방송을 타게 됩니다. KBS 2TV 채널은 지역이나 TV 종류에 관계없이 7번으로 방송 시간은 일요일 밤 10시 55분부터 입니다. 

5월 14일에 첫 방송되는 13화 에서는 김창완의 '누나야', 김창완 X 최정훈 '이 말을 하고 싶어요', 장기하 X 최정훈의 '달이 차오른다, 가자', 장기하 '해+할건지말건지', 이동휘의 '처음 느낌 그대로', 박정현의 '그대라는 바다', 박정현 X 미노이의 '오랜만에', 미노이의 '마치' 그리고 마지막으로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와 같은 주옥같은 곡들을 토크쇼와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