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 천사' 임영웅,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 현장 포착

임영웅 / 출처 - 마이리틀 히어로 
임영웅 / 출처 - 마이리틀 히어로 

가수 임영웅이 첫 단독 리얼리티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임영웅 첫 단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의 티저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KBS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임영웅은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무대 위의 모습보다 평범한 인간 임영웅의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1분 가량의 짧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에서 "임영웅, 웰컴 투 엘에이(welcome to LA)"라고 합창하는 목소리가 나오며 시작된다. 이어 지난 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 임영웅은 "상상 속에만 있던 그 공연장에 왔구나"라며 감탄하며 벅찬 소감을 전하는 모습이 나왔다.

이어, LA 활동을 엮은 ‘마이 리틀 히어로’에 대해서도 “거대한 히어로의 느낌이 아닌 평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나 다 내려놨어”라고 말하며 먹방하는 모습, 쇼핑하는 모습, 운동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평소 우리가 보지못했던 '인간 임영웅’의 모습을 보여주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임영웅 / 출처 - 마이리틀 히어로 

또한 임영웅은, 단독 예능에 대한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걱정되긴 한다. 재미없으면 어쩔 수 없다. 그래도 봐주시길”이라는 말을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임영웅 / 출처 - 물고기 뮤직

임영웅의 최초 단독 리얼리티 예능인 '마이 리틀 히어로'는 , 총 5부작으로 제작 되었으며,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를 통해 첫 방송, 이후 내달 3일 2회, 10일 3회, 18일 4회, 25일 5회가 방송된다.

독보적 위상 ‘LA 가득 채운 하늘빛’

임영웅 / 출처 - 물고기 뮤직

가수 임영웅이 LA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지난 2월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가 열렸다.

듣는 순간 많은 사람들의 흥을 자극하는 '보금자리'로 화려하게 콘서트의 오픈을 시작한임영웅은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등 팬들의 환호 속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첫 정규앨범 속 노래들로 무대를 선보였다.

더불어, 전국투어 당시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던 '아비안도'를 잇는 2탄인 힙함을 가득품은 '아비앙또'를 선보이며, 그의 뛰어난 연기력과 빛나고 훈훈한 비주얼을 선물해웃음과 감동까지 전달했다.

해외에 분포되어있는 영웅시대, LA 한인들, 한국에서 임영웅을 직접 보러온 영웅시대 팬들과 다채롭게 소통한 임영웅은 웅장한 ‘인생찬가’로 앙코르 무대까지 선사하며 LA에서도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임영웅의 대한민국 가수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선보였고 지난 LA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해 임영웅 파워를 증명해보이며 대중들의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우주 별빛 히어로님들 탑승을 감사드립니다"

임영웅 / 출처 - 물고기 뮤직

이와 더불어 또 하나의 화제가 된 영상이 있는데, 임영웅의 LA콘서트 전 아시아나 기내방송에서 임영웅과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를 응원하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임영웅을 응원하는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LA콘서트를 앞두고 LA로 향하는 아시아나 항공기를 이용했다. 영상 속, 아시아나 항공은 미국 내 도착 기내 안내 방송을 알리는 과정에서 "오늘 승객 내에 우주 별빛 히어로님들 탑승을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시나아 가족들도 이번 임영웅의 LA 콘서트 성황리에 잘 마치길 기원합니다"라며 임영웅의 LA콘서트 성공을 바라는 마음을 전했고 항공기 내 많은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어, 임영웅의 인기를 증명하듯 LA콘서트를 위해 많은 버스 대절과 돌비씨어터 중심에 하늘색 빛 물결이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현지인들도 감탄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늘색 빛을 자랑하는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기도 했다.

또한, 수잔 로젠블루스(Susan Rosenblush) AEG Presents 수석부사장은 "돌비씨어터에서 매진된 임영웅 두 공연을 함께 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를 직접 경험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왔고 매일 밤 기립박수로 감사를 표했다"라고 감탄하며 감사의 표시를 전했다.

압도적인 남자 솔로 가수 1위‘임영웅 천하’ 증명

임영웅 / 출처 - 물고기 뮤직

2022년 5월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발표 한 바가 있다. ‘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 장의 판매고(한터 차트 기준)를 올렸으며, 이는 당시 솔로 가수 역대 1주일 동안의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이에,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발표와 함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했다. 처음 고양에서 시작된 공연은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로 이어져 전국을 찾아 갔다. 약 4개월 동안 임영웅의 관객은 무려 17만 명이었고 여기에 연말 부산 벡스코와 고척돔 공연까지 포함하면 약 20만 명을 동원했다.

임영웅의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이 열릴 때마다, 예매 대기자만 최대 80만 명에 육박하는 수준이었다.

임영웅 / 출처 - 미스터트롯

1991년생인 임영웅은 올해 나이 33세이다. 그는,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후 그는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현역부 A조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최종 진을 수상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특히, 그는 지난해 제14회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네티즌 인기상,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베스트 솔로 남자 부분 등 5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