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장영, 상속 관련 얘기에 힘들어져

사진=MBN 동치미
사진=MBN 동치미

최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장광-전성애 부부의 아들 장영이 출연, 상속 이야기에 대한 어려움을 공개했다.

최은경이 장영에게 "동치미'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한 내용 중에서 바꾸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을 던졌다.

 장영은 가족들이 '동치미'에서 자신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했으며, "상속"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방송이 끝난 후, 친구들이 전화를 하여 금수저라며 밥을 사라, 술을 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저 작은 집을 마련해주신 것인데 상속이라는 말 때문에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전성애는 "나도 상속이라는 말을 한 적이 없다. 

아들이 연극을 해서 수입이 어려워 여자친구에게 집을 선물하고 결혼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작은 집을 마련해주었을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전성애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하지만 아들이 나를 피해서 대화를 안한다. 

작은 것 하나를 아들의 이름으로 해놓고 도장을 찍으러 가자고 했을 때는 빠르게 동의했다"고 밝혔다.

방송 중에는 최홍림이 가수 박주희와 장영을 연결시키려 했으며, 박주희는 "연하에 대한 생각을 해본 적이 없지만, 장영을 실제로 보니 매우 긍정적인 생각이 든다"라고 반응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아이콘택트' 장광, 子 장영과 눈물의 화해…

사진=채널 A 아이콘텍트
사진=채널 A 아이콘텍트

 

아이콘택트'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배우이자 성우인 장광이 가족과의 감정 연결을 탐색했다.장광은 이전 에피소드에서 가족과의 사이에서 고립되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장광의 아내인 배우 전성애, 딸인 코미디언 미자, 그리고 아들인 배우 장영이 모두 잘 알려진 연예인이기 때문에 그의 고백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나, 가족들의 견해는 조금 다르게 나타났다. 미자는 "아버지가 따뜻하고 친절하긴 하지만 가끔 힘들게 하는 행동을 한다"고 말했다. 

가족들은 장광을 '질문광'이라고 묘사하며, 전성애는 "아버지는 눈을 뜨자마자 질문을 시작하고 잠들 때까지 계속한다"며 "대화가 대부분 질문 형태로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에 장광은 "소외당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섭섭하기도 하다"고 표현하였고 결국 장광은 일일 질문 횟수를 제한하는 방안을 제시하며 가족 간의 갈등을 완화시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들 장영과의 관계 개선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했다.장영은 어린 시절, 무고한 가해자로 몰렸던 사연을 들춰, 그때 아버지가 자신을 이유 없이 혼냈던 경험을 회상했다. 

그는 그 경험 때문에"다시는 정신적으로 기대지 말아야지 생각했다"고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장영은 아버지에게 마음의 문을 닫았다.장영의 속마음을 들은 장광은 "네가 그렇게 아팠다는 것을 몰랐어, 미안하다"라고 사과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의 고백에 가족들도 함께 눈물을 흘렸다. 장광은 "아빠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야"라며 "네 상처가 서서히 치유되고,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감동적인 포옹으로 서로의 마음을 나눴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