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언니 광고 찍자마자 "장원영이랑 비교된다" 충격적 반응

장원영SNS/킹콩바이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장원영SNS/킹콩바이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023년 6월 1일 성명을 통해 신인 배우 장다아가 제작사 필름몬스터와 CJ ENM 스튜디오의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백하린'으로 데뷔하게 될 장다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티빙의 최근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학교 폭력을 주제로 한 스릴 넘치는 학원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몰입도 높은 시청률을 기대케 한다. 피라미드 게임은 백연여고에 인기투표로 각 학생을 평가하는 잔혹한 시스템에 내던져진 전학생 성수지가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장원영SNS
장원영SNS

장다아는 극중 동급 최강의 학업 성취도를 자랑하는 성실한 학생 백하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특히 그녀는 인기투표에서 A등급을 받은 유일한 인물이다.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인 장다아는 소속사 킹콩바이스타쉽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연예계 진출을 위해 부지런히 준비해왔다. 장다아는 예원학교와 서울예고 무용과를 동시에 졸업한 다재다능한 예술가이다. 한국무용 대상을 수상하면서 춤실력을 인정받았다.

연세대학교 사회체육학과와 이화여자대학교 스포츠과학과에 합격하여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에 재학 중이다.

 

데뷔 전부터 예쁘기로 소문 자자했던 "장다아"

킹콩바이스타쉽
킹콩바이스타쉽

각종 커뮤니티에는 데뷔 전부터 그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핫한 아이돌 장원영의 친언니이기 때문이다.

팬사인회에서 한 팬은 콘서트에서 연예인을 닮은 여성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문제의 여성은 장원영의 언니였다. 이를 들은 장원영은 친언니와 닮았다며 언니 보신 게 맞는 거 같다고 인정했다.

장다아는 데뷔 전부터 이미 아이돌 마니아들 사이에서 친숙한 이름이었다. 특히 그녀는 '장원영보다 더 예쁘다'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아이즈원 활동 당시 한 이웃은 언니의 유명세를 예상했다며 그럴 줄 알았다고 말했다.

킹콩바이스타쉽
킹콩바이스타쉽

팬들은 아이즈원 쇼케이스 현장에서 장다아를 보고 차갑고 예쁜 장원영이라고 말하며 장원영의 '예쁜 언니'라고 칭하기도 했다.

2023년 4월 7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고, 이번 발표에 많은 기대와 궁금증 쏟아졌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향후 노력에는 연기 분야에서 일하는 것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재능은 찬사를 받기도 전에 이미 눈에 띄었다는 점에 주목했다.

하루 만인 2023년 4월 8일, 장다아의 프로필 사진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급속히 퍼지며 화제가 되었다.

공개된 사진을 보니 장원영과 똑 닮은 외모가 돋보였다. 장다아를 연상케 하는 그녀의 모습은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흑백사진 속 그의 눈에 띄는 이목구비, 특히 큰 눈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