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4 'TOP3' 전국투어 시작, 콘서트·티켓 예매 방법은?

팬텀싱어 4의 주역 'TOP 3'인 리베란테, 포르테나, 크레즐이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팬텀싱어4'가 3년만에 화려한 복귀를 한 가운데 오는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동안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팬텀싱어4의 우승팀인 리베란테(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를 비롯하여 준우승팀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 3등팀 크레즐(김수인, 이승민, 임규형, 조진호)까지 TOP3 팀이 출연할 계획이다. 

이번 팬텀싱어 4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그동안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감동의 무대들과 더불어 오직 콘서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웅장한 무대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팬텀싱어 4, 서울부터 울산까지 총 11개 도시에서 콘서트 진행

팬텀싱어 4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콘서트 공식 포스터 = 쇼미디어 제공
팬텀싱어 4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콘서트 공식 포스터 = 쇼플레이 제공

팬텀싱어 4 전국투어 콘서트는 현재 서울, 대전, 대구, 인천, 광주, 부산, 울산, 전주, 성담, 청주, 수원까지 총 전국 11개 도시에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역별 티켓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7월 14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 티켓은 오는 6월 8일 오후 2시에 오픈되며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SR석 154,000원, R석 132,000원, S석 110,000원으로 진행된다. 

7년동안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역대급 시즌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팬텀싱어4'. '팬텀싱어 4'로 전국에 전국에 'K-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킨 가운데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팬텀싱어는 2016년에 시작한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로 올해 진행된 시즌4는 시즌3(2020) 이후 3년 여만에 선보인 바 있다.

'팬텀싱어 4'에서 리베란테(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는 2일 결승전에서 '포르테나'와 '크레즐'을 제치고 제4대 팬텀싱어에 등극하면서 시즌1 '포르테 디 콰트로', 시즌2 '포레스텔라', 시즌3 '라포엠'의 뒤를 이어 시즌 4의 우승팀이 됐다. 

앞으로 우승팀 리베란테는 2등팀인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와 함께 JTBC 계열 제작사인 스튜디오잼과 전속계약을 맺고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베란테의 김지훈은 "어떻게 리베란테만의 색깔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연구할 것" 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