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도베르만 개 (리즈) 재활치료 꾸준히 도와서,,기적을 이뤄내
좋아진 모습으로 최근 공개!

좌-배정남 인스타/우-배정남 인스타그램
좌-배정남 인스타/우-배정남 인스타그램

 

모델 출신 배정남은 전신마비에 걸린 반려견 벨과의 재활 훈련 및 과정들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배정남은 23일에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서 벨과 함께 재활기를 공개했다.

" 전신마비 였던 벨의 기적..!"

'미운 우리 새끼'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반려견 벨과 남다른 생활을 공개 했던 배정남이기에 가족과 같은 존재로 벨을 여겨 왔다. 지난해 8월 급성 목 디스크로 인해서 벨이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들은 많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지녔다.특히 배정남은 누구보다 소중하게 여겼기 때문에 더욱더 충격에 빠졌다. 배정남은 "너무나 훌륭하고 감사한 재활팀들과 꾸준하게 재활을 하고 있습니다. 재활 하는 중에 많이 힘들었을 텐데 지치지 않고 열심히 따라와줬던 벨이 너무나 대견스럽고 장하고 고마울 뿐이다." 라고 전하며 " 끝까지 화이티 하자.사랑한다. 우리 딸." 남다른 애정을 과시를 드러냈다. 벨에 대한 애정을 높게 이루어 냈다.

배정남 유튜브
배정남 유튜브

 

" 제대로 걷지 못하던 벨은 눈에 띄게 좋아진 모습으로 비춰,,"

공개되었던 영상에서는 휠체어를 타고도 제대로 걷지 못했던 벨은 재활 훈련을 통해서 눈에 띄게 좋아진 모습으로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배정남은 벨과 산책을 하기 위해서 리드줄로 연습을 하면서 " 7개월 만에 잡아봅니다. 아이고 진짜 감개무량하네요." 라며 남다른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배정남인스타그램
배정남인스타그램

 

"배정남의 생활을 되짚어 보면,,"

한편 배정남은 1983년 생이며, 2002년에 모델로 데뷔를 했다. 패션모델 기준에서는키가 작은 편으로 속하지만, 좋은 비율 및 탄탄한 몸매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런점들을 극복해 나아갔다. 왕성한 활약을 했다. 이후에 배우 활동으로 영역을 넓혀서 '영웅' '오케이마담' '미스터 주:사라진 VIP' '보안관' '마스터' '가면무도회' '베를린' '시체가 돌아왔다' 등에 여러가지 작품들을 활동하면서 출연을 꾸준히 해왔다. 또 드라마에서 '미스터 선샤인' tvN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등에 출연을 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했다.

 

배정남인스타그램
배정남인스타그램

 

여러가지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리면서 지금은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이자 모델로 통하고 있다. 가장 최신에 개봉했던, 영화 '영웅'은 1990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하고 나서 일본 법정의 사형판결을 받고 순국했던 안중근 의사의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기 가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의 1년에 대해서 그린 영화이다. 배정남은 '영웅'서 백발백중의 사격 실력을 갖춘 독립군 최고의 명사수 조도선 역을 맡았다. 이 작품을 통해서 배정남은 배우로서 한층 성장했다며 남다른 속내를 밝힌 바 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