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장미축제 기간 및 입장료 가격, 모바일 예매 신청 방법 안내

전남 곡성장미축제 기간 및 입장료 가격, 모바일 예매 신청 방법 안내
전남 곡성장미축제 기간 및 입장료 가격, 모바일 예매 신청 방법 안내

전남 곡성장미축제는 전국에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는 행사이기도 합니다. 꽃 중의 왕이라고 불리는 장미를 다양한 종과 컬러로 즐길 수 있는데요. 봄에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많이 추천하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전남 곡성장미축제를 가길 고민하고 있다면 어떤 축제인지 알려드릴 해당 내용을 참고해보시고 방문해보셨으면 합니다. 전남 곡성장미축제 기간 및 입장료 가격, 모바일 예매 신청 방법 홈페이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개인 : 대인 5,000원 / 소인 및 경로우대자 4,500원 / 곡성 군민, 국가유공자, 장애인 무료
  • 단체 : 대인 4,500원 / 소인 및 경로우대자 4,000원 / 곡성 군민, 국가유공자, 장애인 무료

축제는 10일간만 진행되는 단기간 축제에 해당됩니다. 그러니 축제 기간을 잊지 마시고 꼭 미리미리 예매하시어 1년에 단 한 번밖에 없는 장미 축제를 만끽해보셨으면 합니다. 전남 곡성장미축제 기간은 올해 기준 23년 5월 20일 토요일부터 29일 월요일까지 10일간 진행되고 있습니다.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축제는 진행됩니다. 곡성장미축제는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진행됩니다. 기차마을 입장료에 축제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단체 입장료는 대인 30명 이상, 소인 15명 이상되면 단체 관광객으로 해당됩니다. 

기차마을 내 레일바이크는 코레일관공개발 곡성지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PC 모두 가능합니다. 전남 곡성장미축제에는 유명 가수도 초청을 하여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 해에는 미스터트롯에서 혜성같이 등장한 가수 이찬원 도 와서 공연을 진행합니다. 가수 이찬원 공연은 5월 27일 토요일 18:00부터 진행되는 장미트롯 레전드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레전트쇼라는 공연명답게 최유나, 하동진, 박해신도 공연을 한다고 하니 장미도 보고 신나는 공연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골든로즈포토존, 한복패션쇼, 뚝방마켓, 콘서트, 로즈 왈츠 파티, 야간 개장까지 하고 있어 낮부터 밤까지 행사를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올해는 행운의 황금장미를 찾아라는 이벤트도 진행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잔디광장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매일 매일 한다고 하니 이벤트도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