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료 및 입장권 사전 예매 방법은?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료 및 입장권 사전 예매 방법은?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료 및 입장권 사전 예매 방법은?

물드는 산, 멈춰선 물 숭고한 조화 속에서라는 주제로 올해에도 어김없이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제라고하여 왁자지껄 사람많고 시끄러운 곳만 있는 건 아니며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처럼 정적이면서 조용한 분위기의 축제도 있으니 즐겨보셨으면 합니다.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료 및 입장권 판매 모바일 사전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행사는 유료로 진행되는 행사이니 만큼 입장을 하고싶다면 사전에 티켓 예매를 해야합니다.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료

입장료는 보통권과 단체할인권, 현장 할인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입장료를 미리 예매하게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모바일 사전 예매를 해두는 것도 좋은데요. 사전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합니다. 

티켓링크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사전 예매 시 성인 7,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으로 3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기본 정보와 주변 관광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엔날레는 주전시와 특별전시, 시군 기념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사전 예매, 단체 관람을 하거나 우대권 적용 대상자, 지역 도민이라면 할인받아 입장이 가능합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