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얼굴이 족쇄" 오지호, '결혼에도 도움 안 돼' 현실 조언 눈길

사진=나남뉴스
사진=나남뉴스

오지호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소신을 밝혀 '돌싱포맨' 멤버들의 야유를 받았다. 

지난 23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게스트로 오지호, 이정진,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오지호의 잘생긴 얼굴을 보자마자 "정말 잘생겼다"라며 "걸어 다니는 다비드상"이라고 평했다. 그러면서 "잘생긴 사람이 갖고 싶은 모든 게 다 있다. 수염까지 멋있다"라며 감탄을 거듭했다.

그러나 탁재훈은 곧바로 끼어들어 "자세히 보면 다 손댄 것 같다"라고 트집을 잡아 모두의 야유를 받았다. 하지만 탁재훈은 굴하지 않고 "잘생긴 사람은 다 좋은데, 질린다. 쓸데없이 서구적으로 생겼다"라고 질투를 이어갔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러자 오지호는 "형 옛날에 저한테 '나로 하루만 태어났으면 좋겠다'라고 했잖느냐"라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들통난 열등감에 머쓱해하는 탁재훈을 본 이상민은 "질릴까 봐 하루 만이라고 한 거냐"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이에 탁재훈은 "딱 하루만 오지호의 얼굴이 된다면 계속 돌아다닐 거다. 카페도 가고 사람도 많은 데 갈 거다. 근데 하루면 된다. 지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옆에서 지켜보던 김준호 역시 "그래 계속 잘생기면 지치지"라고 거들었다.

그런가 하면 오지호는 "사실 저는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외모에 대해 신경 써 본 적이 없다"라고 실토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목포에서 서울로 전학을 온 오지호는 그때 짝꿍이 "너 되게 잘생겼다"라고 말해 처음으로 자신의 얼굴을 자각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짝꿍이 함께 미팅을 나가자고 권하면서 오지호는 거울을 보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어릴 때는 내가 잘생긴 것 몰랐다"

이어지는 오지호 망언에 돌싱포맨 "질린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후 잘생겨서 식당에서 서비스를 받는 등 연예인이 되기 전에도 잘생긴 얼굴 덕을 봤다고 토로했다. 옆에서 듣고 있던 이정진은 "받는 것에 익숙한 남자"라고 평해 웃음을 안겼다.

촬영 내내 외모에 대해 감탄하던 이상민은 "그런데 잘생긴 외모가 족쇄 같다는 망언을 했다더라"라며 과거 인터뷰 발언을 언급했다. 이에 오지호는 "연기할 때 역할의 한계가 있었다. 다양한 역할을 하기에는 부적합한 얼굴"이라고 답하며 소신을 밝혔다. 

이어 이상민은 돌싱포맨답게 "잘생긴 외모가 결혼에 도움이 됐냐"라고 물었다. 하지만 오지호는 "전혀 그렇지 않다"라며 "와이프가 인물을 보긴 했겠지만 외모만 보고 결혼하진 않았을 것이다. 내 성격과 자기를 생각하는 마음도 봤을 거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외로운 네 남자들의 토크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출연진과 게스트의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일상 조언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