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 신체부위" 굵어져 고민... 팬들 경악을 금치 못했다

픽사베이/임영웅SNS
픽사베이/임영웅SNS

임영웅은 2023년 5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KBS2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의 세 번째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팬들과 소통하면서 "제 수염이 보이시나요?"라고 질문을 했다. 그는 해당 방송이 공개될 때쯤이면 왜 본인이 면도하지 않았는지 그 이유를 이해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임영웅은 지난 2023년 2월 수염을 뽑는 ASMR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임영웅은 고민 끝에 수염 500가닥을 뽑기로 했다. 결의에 찬 그는 집게로 턱수염을 앞뒤로 문지르며 마침내 한 가닥을 뽑았다. 참을 수 없는 고통에 그는 비명을 지르며 침착한 표정을 유지하려 애썼다.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이에 대해 임영웅은 20대 때는 달랐다고 말했다. 그는 20대에는 수염이 가늘었고 면도칼만으로 면도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메이크업으로도 커버가 안된다며 걱정을 토로했다.

피부과를 찾은 그는 레이저 제모를 받았다고 말했다. 시술이 고통스럽다는 말을 듣고도 참아보려 했다. 그러나 첫 번째 레이저 샷을 받은 후 그는 더 이상 진행할 수 없음을 깨달았다.

임영웅은 "너무 아파서 못하겠다고 생각하던 찰나, 남자 선생님께서 '가만히 계세요'라고 말하셨다. 다 해주시기는 했지만 이건 아니다 싶었다. 열번 넘게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데 그렇게 여러번 할 자신이 없어서 수엽을 뽑기로 했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자신의 수염을 뽑는 재미난 행동을 보여주기 위해 ASMR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의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 단독 출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2023년 5월 27일 KBS에서 첫 선을 보이며 총 5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

첫 회에서 임영웅은 로스앤젤레스로 여행을 떠나 엄마, 할머니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오징어탕을 준비하며 타일러에게 간단한 영어 레슨을 받는다.

임영웅이 LA 콘서트를 위해 가방을 싸고 연습하는 분장실을 방송에서 처음 공개했을 때 전국 시청률은 6.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이 시청률도 높은 수준이지만 영웅의 엄청난 인기에 비하면 미미하다고 볼 수 있다.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토요일 밤 9시 24분부터 11시 20분까지 소위 말하는 '황금시간대'에서는 주말드라마 3편이 열띤 경쟁을 벌인다. tvN '구미호뎐', SBS '낭만닥터 김사부3', JTBC '닥터 차정숙' 등이 있다. 이 경쟁의 결과로 이들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2023년 6월 3일 토요일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 콘서트가 열린 돌비씨어터에 성대한 등장이 있었는데 이날 임영웅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