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의 여자 제시, 공식 러브라인의 노골적이고 핫한 근황

출처 : 제시 인스타그램, 이상엽 인스타그램

파격의 아이콘 가수 제시가 몸매 라인이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옷을 입고 섹시미 절정을 보여주었다.

지난 1일 제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많은 영상과 사진을 업로드하며 근황을 전하였다.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하여 여러가지 포즈를 취하며 관능미를 뽐내고 있는 제시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출처 : 제시 인스타그램
출처 : 제시 인스타그램

해당 화보에서 제시는 베이지톤 속옷 위에 시스루 의상을 매치하여 코디하고, 독보적인 S라인 몸매를 드러내었다. 

한 줌도 채 되지 않을 것 같은 가느다란 허리에 손을 올리며 여신상이 떠오르는 비주얼을 선보여 이목을 이끌었다. 

더불어, 그녀의 매력인 도톰한 입술과 몽환적인 눈빛이 부각되는 표정을 지으면서 팬심을 뒤흔들었다. 

한편, 제시는 지난 2022년 7월 소속사 피네이션 둥지에서 나오게 되었으며, 최근 여러가지 공연을 통해서 전 세계적인 팬들을 직접 만나며 근황을 전했다. 

제시의 남자 이상엽, BTS 진 도플갱어 사진 공개...친형도 몰랐다

 

출처 : 이상엽 인스타그램
출처 : 이상엽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엽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과 도플갱어 수준으로 닮은 사진을 공개하였다. 

지난 4월, 이상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헤헤'라는 코멘트와 함께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였다. 

사진 속 이상여은 그레이빛의 컬러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있었고, 모자를 쓴 모습으로 아래를 보고 있는 일명 '남친짤'을 업로드하여 여심을 자극했다. 

특히나, 이상엽은 방탄소년단 진과 절친으로 알려져있는데, 진의 친형마저 '어..?'라며 헷갈린다는 반응을 댓글로 남겨 화제가 되었다. 

제시♥,이상엽..공식 러브라인 케미 잊지 못해

 

출처 : tvN '식스센스' 인스타그램
출처 : tvN '식스센스' 인스타그램

tvN 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 공식 러브라인 케미를 보여주어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한 제시와 이상엽은 무려 식스센스 공식 오피셜에서도 이들을 밀어주기에 신났을 정도이다. 

식스센스3 측에서는 소 (SNS) 계정을 통하여 이상엽과 제시의 러브라인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하였다. 

사진 내에는 제시와 이상엽의 다소 어색한 첫만남부터 촬영을 할수록 점차 더 가까워지는 두 사람을 담고 있었다. 

그러면서도, 제작진 측은 '어색하지만 떨렸던 우리들의 첫 만남, 하지만 우리는 금방 가까워졌고, 연인이되었어요.' 라며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며 이들의 러브라인을 밀어주기도 하였다. 

이에 제작진은 '망상 금지'라며 '예능은 예능일 뿐이니 오해하지 말자' 라고 유쾌하게 덧붙여 이들은 그저 프로그램 속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는 것이라고 단정 지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은 이들의 다정한 모습을 보며 '가상이라도 좋아'라고 하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