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선택 했지만 엄마인데" BJ 임블리 딸이 남긴 댓글..

임블리SNS/임블리 유튜브
임블리SNS/임블리 유튜브

BJ 임블리의 안타까운 사건 이후 임블리가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밝혀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로 인해 과거 임블리의 딸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댓글이 재조명되는 결과를 낳았다.

2023년 6월 11일 오후 10시 20분 ~ 40분경 인터넷 방송인 임블리는 온라인 생중계 도중 유튜브 스트리밍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화장실에서 극단적 선택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BJ 임블리는 사건 당일 갓성은이 주최한 음주 먹방에 다른 BJ들과 함께 참석했다. 이날 모임에서 여성 BJ 감성여울은 임블리를 향한 욕설과 폭언, 조롱을 지시했다. 임씨의 눈물에 감성여울은 불운을 이유로 벽에 기대어 울라고 냉정하게 지시한 뒤 현장을 떠났다.

'창X, 성관계, 자랑, 애들, 애엄마' 등의 자극적인 단어에 덧붙여 험난한 욕설이 난무하는 상황에 임블리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울고 물건을 집어던지는 등의 난폭한 행동을 보였다. 뒤늦게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임블리는 갓성은의 진행으로 감성 여울과 함께 첫 방송에 출연했다. 하지만 여울은 첫 만남에서 어처구니없게 임블리에게 난폭한 공격을 감행했다.

 

'극단적 선택'한 임블리, 근황은?

임블리SNS
임블리SNS

유튜브 '세자부활'이 임블리의 근황을 전달했다. 세자부활은 지난 2023년 6월 13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블리와의 만남 회상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11일 병원에서 임블리 누나, 아버님을 만났다. 아버님에게 임블리가 심정지를 두 번 겪었고, 현재는 의식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극단적 선택 후 불행하게도 골든 타임을 놓쳐 조치를 취하는 데 지체되고 그로 인한 뇌 손상으로 인해 회복이 불가능하거나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려면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추측된다고 전했다.

그는 의료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녀의 젊음이 부분적인 회복에 대한 희미한 희망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녀의 음주로 인해 그녀의 가능성은 암울해 보였다. 그녀가 인공 호흡기에서 분리되면 즉시 사망할 것이라고도 언급했다. 

 

임블리 딸이 남긴 댓글 "내가 보고 있는데 어떻게"

임블리 유튜브
임블리 유튜브

이전에 임블리의 딸이 임블리의 유튜브 채널에 쓴 댓글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23년 6월 15일 이펨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블리 초등학생 딸이 남긴 댓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빠르게 공유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약 5개월 전 BJ 임블리의 딸이 유튜브에 남긴 여러 댓글이 기록돼 있다. 이제 그녀의 딸은 자신의 이름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이 달리는 동안 임블리의 딸은 일부 네티즌들이 자신의 어머니를 욕하고 비난하는 댓글창에 화가난 상태로 답글을 다는 등 누리꾼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전했다.

 임블리의 딸은 악플러들에게 "어떻게 제가 보는 앞에서 우리 엄마를 욕할 수 있어요?", "제가 이대로 있는 사람이 아니에요", "아니 무슨 이딴 사람들이 다 있는 거야?", "이런 나쁜 사람들이 다 있는 거야", "제가 OO한테 다 말할 거예요", "제 카톡 프로필에 '이 사람이 우리 엄마를 욕함' 이렇게 써놓을 거예요" 등의 일침을 남겼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