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3' 덱스, "배우 행보 비웃을 줄 알았는데" 이시언의 조언에 감동

기사내용과 무관한 사진 = 이미지 나남뉴스
기사내용과 무관한 사진 = 이미지 나남뉴스

덱스가 이시언의 진지한 연기 조언에 감동했다.

28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선 기안84, 덱스, 이시언, 빠니보틀의 마다가스카르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기안84와 빠니보틀이 여우원숭이를 보러 간 사이, 이시언과 덱스는 바이크를 렌털하기 위해 따로 이동했다. 만난지 이틀 만에 단 둘만 남게 된 두 사람. 이시언은 카메라를 향해 “낯선 남자 덱스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겠다”라며 멘트를 반복하는 등 어색한 분위기를 풍겼다. 

덱스는 어색함을 풀어보고자 이것저것 질문을 시도했지만, 두 사람은 짧은 대화만 나눌 뿐 이야기가 금방 단절되고 말았다. 다행히 두 사람은 공통점인 식성으로 대화를 이어가며 어색함을 풀기 시작했다.

이미지 출처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이미지 출처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덱스는 “형님과 단둘이 있는 첫번째 시간이었기 때문에 빠르게 친해져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가장 좋은 방법이 공통점 찾는 거라 생각했다. ‘먹는 이야기로 접근을 해보자’ 이게 잘 맞았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반면 이시언은 “덱스라는 친구랑 저랑 만난지 이틀 됐는데 식성이나 그런 부분들이 비슷한 것 같아서 잘 맞는 것 같고 마음에 든다”라며 수줍게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이후 두 사람은 바이크를 빌린 뒤 마다가스카르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고급 카페를 찾았다. 이를 본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에서 가장 럭셔리한 카페다”라고 설명했다. 가게 안에 들어선 이시언과 덱스는 커피, 초코 음료, 여러 음식을 주문해 행복한 식사를 했다.

 

덱스 "비웃을 줄 알았는데 진지한 조언에 감사했다" 

이미지 출처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이미지 출처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그런 가운데 덱스는 이시언에게 “연기 몇 년차냐”고 물었다. 이시언은 “2009년도에 데뷔했다. 드라마 ‘친구’라고 현빈이 나오는 거다. 오디션 봐서 1등했다”라며 1600:1의 경쟁률을 뚫었다고 밝혔다. 

이날 덱스는 데뷔 15년차 배우 이시언을 앞에 두고 “부끄럽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물어보고 싶은 게 많다. 연기할 때 멘탈을 어떻게 잡아야 하나? 벌써부터 너무 떨린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시언은 “좋은 방법이 하나 있다. 다신 안 볼 생각으로 연기해야 된다. 네 성격대로 밀어붙이면 된다”라고 조언했다.

그럼에도 덱스는 “잘할 수 있을지, 잘 해야 되는데”라며 걱정했다. 이에 이시언은 “난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는 마음으로, 체력도 중요하다”라며 “재밌겠다. 나 한 번 구경가도 되냐”라며 “대본을 한 번이라도 같이 읽어보고 가면 힘이 된다”라고 배우로서 덱스를 응원했다.

이 같은 이시언의 배려에 덱스는 “난 사실 이시언이 비웃을 줄 알았다. ‘네가 뭔데 연기를 해?’라면서. 그런데 전혀 그렇지 않고 처음이니까 떨 수 있다고 또 도와주겠다고 했다. 정말 감사했다”며 감동을 전했다.

이시언은 “나 연기한다고 얘기한 것도 큰 용기였을 거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기라는 공통점으로 더욱 가까워졌다. 이시언은 “나 덱스 좋아하나봐. 덱스가 이렇게 마음에 빨리 들어올 줄이야”라고 고백했다. 이를 본 기안84는 “최종 선택이네”라며 질투했고, 덱스는 “전 아마 (최종 선택) 할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시언 역시 덱스를 향해 “나는 너 찍을 거야”라고 화답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영된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