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상습' S.E.S 출신 슈, 빚 청산하고 묘하게 달라진 근황

출처 : 슈 인스타그램

걸그룹 S.E.S 출신 슈가 최근 들어 몸매가 두드러지는 의상을 입고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5월 10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운동 중 사진을 업로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는 '운동운동. 단백질단백질' 이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과거의 도박 중독 생활을 청산하고 건강 관리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고향 일본에서 행복한 근황 전해...

출처 : 슈 인스타그램

재일교포 출신인 슈는 최근 고향인 일본으로 돌아가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이 그립다요. 이제 가자요. 땡큐 japan, See u my 고향'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였다.

공개된 사진 내에는 일본에서 찍은 듯한 슈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상습 도박"으로 인해 밀려온 공포심

출처 : 슈 플랙스 티비
출처 : 슈 플랙스 티비

재일 교포 출신인 슈는 1981년 일본의 카나가와현 요코하마시에서 태어났으며, 그녀는 15살 때부터 한국에 거주하였다. 

한편 슈는 2010년 농구선수 출신인 임효성을 만나서 결혼하여 슬하에 1남 2녀를 두었다. 

또한, 지난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와 같은 해외에서 반복적으로 수억 원대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2019년에 2월에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과 사회 봉사 80시간을 받았으며, 이로 인하여 슈는 자숙 시간을 가지면서 비치지 않았다. 

지난해 그녀는 한 월간지와 인터뷰를 진행하여 "상습 도박 때문 빚이 눈덩이처럼 불어나 공포가 밀려오기 시작했다."며 현재 그녀는 모든 채무를 변제하고 제 2의 삶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박으로 미끄러지고, BJ로 변신한 유부녀 슈

출처 : 슈 플랙스 티비
출처 : 슈 플랙스 티비

자숙 기간 후 도박 방지 홍보대사를 맡아 복귀하는데에 물꼬를 트고, 지난 해 4월 경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BJ 활동을 시작한 바가 있다. 

그 이후에 선정적인 의상을 비롯하여 진정성에 논란이 있어 잠시 방송을 중단하였으며, 그녀는 같은 해 9월에 '지금까지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여러가지 대화도 나누었다. 그리고 유진, 바다 언니와도 함께 고민하여 준비하게 되었다. 저 방송 다시 시작한다.'라는 인삿말과 함께 복귀한 후 BJ 활동으로 대중들 곁에서 이어나가고 있다.

'나는 신정환과 달라'.. 동시 언급 거부

출처 : 슈 인스타그램
출처 : 슈 인스타그램

해외 도박 혐의가 있고, 인터넷 방송 BJ로 복귀를 했다는 점에서 신정환과 슈는 함께 언급되지만, 두 사람은 함께 언급되는 것을 거부하고 있다. 

신정환의 행보는 여전히 대중들에게 논란이지만, 그와 달리 슈의 여유로운 모습이 대비되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