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할 당시 9등급 신용불량자" 서정희, 팬에게 사기 피해 고백

배우 서정희가 이혼 당시 9등급 신용불량자 였으며, 팬에게 사기까지 당했던 사실을 털어놨다.

지난 20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 선우은숙, 이영화, 김국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의 주제는 '여보, 돈 좀 모아놓은 거 있어?' 였다. 서정희는 방송에서 "사기도 많이 당하고 사인도 수도 없이 해서 이혼 당시 9등급 신용불량자였다"고 털어놨다.

서정희에 따르면, "이혼을 당하고 어느날 피부관리 매장에 방문했다. 당시 전혀 모르는 분이 제 팬이라고 다가왔다. 저랑 동갑이라고 했는데, 다음 날 우리집에 페라리를 타고 왔더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팬은 서정희에게 "왜 돈을 안 벌고 이러고 있냐"고 물었다고. 서정희는 당시 "돈 벌 줄 모른다"고 말했고, 팬은 서정희에게 "돈을 벌어서 그 이자로 관리를 해야한다"고 조언했다고 한다.

사진=서정희SNS
사진=서정희SNS

서정희는 이어 "자기한테 돈을 주면 돈을 불려주겠다더라. 그러면서 다이어리를 보여줬는데, 스케줄표가 가득했다. 은행 계좌 정리해 놓은 것도 빽빽했다. 자꾸 자기한테 돈을 달라길래 잃어버리는 셈 치고 1000만원을 줬다"고 말했다.

서정희는 다음달에 팬에게 선이자로 300만원을 받았다고 한다. 이후 서정희는 그 팬을 믿고 돈을 더 주게 됐으며, 사기꾼에게 끌려다니게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서정희에 따르면 해당 사기꾼은 월요일부터 매일 전화를 하면 화요일에 준다고 하고, 화요일이 되면 은행 마감 시간이 돼서 안 된다며 갖은 핑계를 대면서 입금을 미뤘다고 한다.

서정희, 연하 남친에 관심? "부담스러워"

사진=서정희SNS
사진=서정희SNS

서정희는 "자기네 회사로 오라고 해서 회사로 찾아갔더니 으리으리 했다. 손잡고 은행에 가면, '저기 지점장님 알지? 내가 얘기하고 나올게' 라며 알지 못하는 이야기를 하면서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차도 4대나 있었다"고 털어놨다.

또 사기꾼은 서정희에게 "연말 되면 인사할 데 많지 않냐, 상품권 싸게 사는데가 있다. 1000만원치 사는데 돈을 700만원만 내면 된다"고 했다고. 이에 서정희는 "너무 좋아서 놀랐다. 돈이 없다고 솔직하게 얘끼했더니 있는 돈 다 털어오라더라. 돈을 끌어 모아 500만원을 송금해줬는데, 상품권 사진만 보냈다"고 밝혔다.

끝은 좋지 않았다. 서정희는 "나중에는 저한테 오히려 욕을 했다. 미친 X라고 하면서 '돈을 안갚겠다고 한 것도 아니고 왜 날 괴롭히냐' 면서 적반하장으로 큰소리를 치더라. 전화하면 혼나고 끊고를 반복했다. 나중에는 무서워서 전화를 못했고, 결국 돈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한편, 서정희는 최근 6살의 연하 남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서정희는 연하 남자친구에게 관심이 쏟아지는 것과 관련해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다. 미래는 장담할 수 없다. 좋으면 끝까지 좋을 수 있다. 근데 관심을 너무 많이 받아 부담스럽다"는 심경을 전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