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 비연예인 여성과 사랑에 빠지다.

코드쿤스트/사진=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사진=나혼자산다

MBC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 MC와 최근 데이트를 가진 작곡가 겸 가수 코드 쿤스트(조성우)가 비연예인 여성과 사랑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패션과 음악이라는 공통의 취미를 통해 가까워졌으며, 이미 5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장수 커플이라고 한다. 주변에서는 이들의 사랑을 은밀하게 지켜보고 있다고 전해졌다. 코드 쿤스트와 그의 여자친구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위한 마음을 키우고 있다고 알려졌다.  그의 여자친구는 인터내셔널 패션 매거진 E사에서 에디터로 근무 중이며, 89년생인 코드 쿤스트보다 1살 연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보도에 의하면 5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 졌지만 사실  2016년부터 여자친구를 만났서 두 사람은 올해까지 7년, 햇수로는 8년째 사귀고 있다는 후문도 있다..

 

코드 쿤스트 과거 행적 재조명

코드쿤스트/사진=인스타그램
코드쿤스트/사진=인스타그램

코드 쿤스트와 비연예인 여성의 사랑 이야기가 전해진 가운데, 한 매체는 이들이 패션과 음악 등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코드 쿤스트의 여자친구는 회사원이며, 소속사 AOMG 측 관계자는 OSEN에 아티스트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기 어렵다고 전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코드 쿤스트가 방송에서 종종 착용하던 커플링을 증거로 들어, 이들의 사랑이 이미 알려진 사실이었다고 반응했다. 코드 쿤스트가 착용하던 반지는 명품 주 얼리 브랜드 B사의 제품으로, 가격대는 천 만원부터 천 오백만원까지 다양하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이 브랜드는 커플링으로 유명하여 더욱 그들의 열애 가능성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코드 쿤스트의 여자친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코쿤과 함께한 럽스타그램을 올리는 등 그들의 연애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코드 쿤스트는 최근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개그우먼 박나래와 데이트 에피소드로 주목 받았다. 이 프로그램 출연 당시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해 누리꾼들은 열애 중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나혼산' 박나래, 코쿤과 데이트 중 눈물, 이렇게 까지 해야 했나?

박나래,코드쿤스트/사진=나혼자산다
박나래,코드쿤스트/사진=나혼자산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이하 코쿤)와 함께 와인바 데이트를 즐기며 금요일 밤에 설렘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코쿤의 감동적인 즉석 피아노 연주에 눈물을 흘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너뜨렸다.

박나래는 28일(어제) 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코쿤과 함께 레트로 감성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가졌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코쿤과 차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급한 신호(?)를 느끼며 다음 데이트 장소로 이동했다. 사주와 타로점에 도착한 박나래는 코쿤 어머니와 전화를 주고받으며 농담을 주고받아 웃음을 선사했다. 코쿤과 함께 사주를 보던 박나래는 "85년에 태어났다"고 말하며 코쿤과 특별한 케미를 발산했다.

박나래/사진=나혼자산다
박나래/사진=나혼자산다

사주에 따르면 올해 박나래의 연애운이 좋았지만, 그녀는 "올해 만난 남자가 결혼할 남자가 아니겠죠?"라고 질문했다. 사주 선생님의 대답은 결혼운이 40대 후반에 나타난다고 해서 박나래는 놀랐다.

이어서 박나래와 코쿤은 와인바로 데이트를 이어갔다. 코쿤이 예약한 와인바에 도착한 박나래는 코쿤의 추천에 따라 와인을 주문하며 와인 전문가처럼 행동했다. 박나래는 소믈리에 자격증을 준비 중이며, 와인을 맛보는 팁을 코쿤에게 알려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코쿤의 달콤한 말에 박나래는 웃으며 와인을 마셨다.

박나래는 한복을 입고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며 "대장금처럼 보인다"며 또 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코쿤은 박나래에게 로망을 묻자, 박나래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노래를 시켜보고 싶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이에 코쿤은 즉석에서 피아노 앞에 앉아 그날의 감정을 담은 즉흥 연주를 선보였다. 감동한 박나래는 "남자한테 이런 거 처음 받아봐"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처럼 박나래는 코미디와 로맨틱한 요소가 섞인 한 편의 드라마처럼 금요일 밤에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이 함께하는 순간을 선사했다.

 

'열애설' 코쿤,심경 밝힐까?

코드쿤스트/사진=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사진=나혼자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코드 쿤스트와 박나래의 1일 데이트가 많은 관심을 받은 뒤에 코드 쿤스트의 열애설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의 애청자들과 네티즌들은 코드 쿤스트의 연애 상태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다.

일부에서는 코드 쿤스트가 카메라 앞에서도 자주 보여준 반지를 커플링으로 추측하고 있다. 이 반지는 유명한 명품 브랜드의 주얼리로, 실제로 연인들 사이에서 커플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코드 쿤스트 측은 그의 연애설에 대해 조심스러웠기 때문에 커플링 여부에 대해서도 아직 공식 발표하지 않았다.

내일(5일) '나 혼자 산다'가 방송되는 것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고정 출연자인 무지개 회원들이 스튜디오 녹화에서 최근 화제가 된 이야기들을 직접 언급하는 경우가 자주 있다. 예를 들어, 웹툰작가 기안84는 논란에 대해 사과를 하기도 하였고, 방송인 전현무는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배우 김광규는 부동산 관련 심경을 밝히는 등의 사례가 있었다. 이에 코드 쿤스트가 열애설과 과련해 '나 혼자 산다'에서 직접 발언을 남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