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료 모바일 예약 예매 신청 방법은?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료 모바일 예약 예매 신청 방법은?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료 모바일 예약 예매 신청 방법은?

제이드가든은 강원 춘천시에 있는 수목원입니다. 유럽에 온 것만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 덕분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인증샷이 입소문을 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사시는 분은 주말을 이용해 강원도로 자주 놀러가기도 하는데요. 한적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은 제이드가든 수목원 추천합니다.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중고생, 어린이 세 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미리 예약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PC 모두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제이드가든 수목원이라고 검색을 하게되면 네이버 플레이스에 검색이 됩니다. 예약탭을 클릭하여 날짜, 인원 명수를 선택한 다음 예약을 진행해주면 됩니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위에서 알아본대로 입장료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성인 기준 1인 만원이면 크게 부담이 되는 건 아니지만 여러 명이 동시에 관람을 하다보면 돈이 커지니 부담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엔 수목원 모바일 할인 방법은 없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할 것입니다. 

모바일 예매 시 따로 할인 헤택을 제공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G마켓이나 여러 쇼핑 플랫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위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진행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