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운세] 2023년 8월 띠별 운세

 

쥐띠

당신에게 이번 달은 재기에 성공하는 운이 강하게 보입니다. 당신이 평소 생각하고 있었던 일들이 지금에서야 하나하나 그 빛을 발휘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 결과가 당신의 욕구를 다 채우기는 힘들 것 입니다. 결과가 좋긴 하지만 아직 당신이 계획한 고지는 멀고도 험난해 보이는군요.

 

 

소띠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능력만 믿고 큰소리 치면서 일을 시작했지만,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일이 뜻대로 안되고 얽히기만 합니다. 하지만 당신에겐 항상 주변에 도와줄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렵다고 생각되면 도움을 청해 보십시오.

 

 

범띠

오전에 다소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고 몰려드는 어려움들 앞에서 당황하기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실의에 빠지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낙담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것은 잠시 스쳐 지나가는 운일 뿐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토끼띠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한 한 달입니다. 정처 없이 이곳 저곳 오락가락 마음을 잡지 못하고 헤매기만 할 뿐인데도 당신을 방해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방해하기는커녕 오히려 곳곳에 가는 곳마다 당신에게 득이 되는 일이 잔뜩 쌓여 있고, 그로 인해 당신은 한 달 매우 즐거울 것입니다.

 

 

용띠

자기가 일한 만큼 보수를 받고 자기가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는 것은 지극히 정당한 일입니다. 지금까지도 물론 열심히 해 오셨겠지만 그 고삐를 늦추시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일을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일을 벌려 놓은 곳곳마다 당신을 기다리는 즐거운 결과가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뱀띠

참으로 즐거운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무엇 하나 부족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도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개되어 가고 가까이 있는 사람들도 당신에게 모두 환한 미소로 얼굴을 대할 것입니다. 아무런 걱정이 없으니 이처럼 마음 편안한 날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말띠

일의 진행은 매끄럽지만 남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기 쉬운 한 달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재치 있는 일 처리가 되려 다른 사람에게는 해가 되지는 않는지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당신이 부당하게 사람들 입에 오르내린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도 모르게 저지르게 되는 실수에 그 원인이 있을 것입니다.

 

 

양띠

쓸쓸하고 외로운 심정이 짙은 시기입니다. 늘 분주하기만 하던 일상에 잠시 여유가 주어지지만 곁에 있어 줄 사람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당신을 위로해 줄 사람이 아니라 당신이 위로해 줄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받기보다 주기에 더 큰 의미와 기쁨이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상황이 어려운 시기가 예상됩니다. 뜻밖의 난관에 부딪혀 해결점을 모색하는 가운데 금새 시간이 지시기 것입니다. 그러나 그로 인해 자신을 찬찬히 돌아보는 계기가 마련되리라 봅니다. 기쁨이든 고난이든 운명이 내리는 삶에는 필요 없이 주어지는 시간은 없으니까요. 인간이 유용하게 사용하지 못할 뿐이지요

 

 

닭띠

드물게 길운이 왕성한 시기입니다.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군요. 운수만큼이나 의욕도 왕성하니 자신감이 넘칩니다. 시도하는 일마다 막힘 없이 진척이 되며 성과도 기대 이상일 것입니다. 다만 모든 일이 순조로울수록 더욱 경계해야 할 것이 있음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방심과 자만은 어떤 길운으로도 막을 수 없는 폐해를 불러온답니다.

 

 

개띠

한 숨 돌려도 좋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이 넉넉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이제까지 어려운 시기를 지나오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어려운 때는 다 지났으니 하던 일을 끝까지 마저 잘 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힘든 고난도 최선을 다하는 사람에게는 약이 되기 마련이지요.

 

 

돼지띠

매우 의욕적인 활동이 기대되는 한 달입니다. 당신 주변은 내내 넘치는 활기로 떠들썩하겠습니다. 눈에 보이는 것과 귀에 들리는 것, 모두가 당신에게는 훌륭한 기회로 여겨질 것입니다. 힘닿는 대로 일을 도모하고 추진하십시오. 기회란 적극적으로 구하는 사람에게 우선적으로 찾아가기 마련 아니겠습니까.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