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운세] 2023년 10월 띠별 운세

 

쥐띠

매우 안온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아직 결정적인 시기를 만나지는 못했을 뿐, 달빛 아래 펼쳐진 풍요로운 들판처럼 잠재된 당신의 재능은 무한합니다. 한 발 한 발 착실하게 다져지는 삶이 항상 유지되길 바랍니다. 머지않아 그것이 당신에게 놀라운 발전의 계기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소띠

시련 끝에 낙이 온다는 옛말처럼 당신의 이 한 달은 고통과 보람을 함께 누릴 운수입니다. 대장간의 쇠붙이가 수많은 담금질을 통해 단련되듯이 어려운 상황을 잘 대처해 냄으로써 성장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주어지는 일이 어떠한 것이든 성실하게 수행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범띠

안타까운 한 달입니다. 당신이 뜻하는 바를 이루기 어렵겠군요. 아직 준비의 과정이 좀 더 남았습니다. 자신이 아무리 총명하고 뛰어난 재주를 가졌다 해도 적당한 시기를 만나지 못했으니 마음만 앞설 뿐 이루는 것이 적습니다. 모든 일에는 알맞은 때가 있기 마련이니 여유롭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당신은 실력 발휘를 충분히 할 수 있는 달입니다. 당신의 재치와 재능이 최대한 빛나게 되어 주변사람들에게 당신이 대단한 영향력을 미치게 됩니다. 그런 반면 당신을 시기 질투하는 라이벌이나 경쟁자도 나타날 수 있으므로 고민할 수 있습니다. 일에만 바쁘게 정신을 쏟지 말고, 주변을 돌보아야 할 것 입니다.

 

 

용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이는 즐거운 달이 될 것 입니다. 사교술에 있어서 당신은 과히 괜찮은 위치를 차지하게 되면서 인기인으로 자리잡을 수 있겠네요. 당신이 하는 일 역시도 대인관계의 멋진 면모에 자리잡아 내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성공이 기대되는 한 달입니다. 승진이나 보너스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뱀띠

사업확장이라든지 새로운 일에 대한 경험을 하게 되리라 생각이 되는군요. 분명히 이것은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큰 기회로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처음마음 그대로 추진하기 바랍니다.

 

 

말띠

은둔자적 분위기를 풍기게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늘 접해있는 세상보다는 좀 기피했던 세상으로의 새로운 삶을 열리게 해주어서 또 다른 가능성을 주어서 결론적으로 당신을 좋은 결과로 도달토록 할 것 같네요.

 

 

양띠

집안에 물건을 사들여 놓는 등의 환경적 조건을 바꾸는데 주목하게 되겠습니다. 그 일로 인해서 돈이 많이 들 가능성이 있겠습니다만. 의외의 비자금이나 금전운이 좋아져서 마치 예견이나 했던 것처럼 가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진 않을 것 같네요. 축하 드려요.

 

 

원숭이띠

생활은 대단히 바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자의와 타의에 의한 많은 일들이 당신 앞에 놓여져 있겠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들을 무난하게 잘 처리할 수 있겠습니다.

 

 

닭띠

논쟁에서 승리하게 되고, 무엇이든 당신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전개될 것입니다. 임기응변이나 대처능력이 급상승되어서 언제 어디서고 멋진 언변력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받게 된답니다.

 

 

개띠

가족과 소원했던 관계를 청산하고 변화의 시기를 두게 됩니다. 그동안 안 좋았던 일들은 완전히 상처가 아물게 되고, 쑥스러움이나 어색함을 뒤로하고서라도 먼저 다가서기 바랍니다. 그것이 당신을 이롭고 성숙하게 할 것 입니다.

 

 

돼지띠

가족 안에서 인기가 상승하게 되나, 밖에서는 왠지 위축되고 제대로 일을 처리한 듯 보이나 듬성듬성 실수들이 보이게 되는군요.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일들이 어떤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당분간은 위기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나남뉴스 오늘의 핫이슈
많이 본 기사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